Since 1997 © 야설의 문
오늘 선거하고 와서 이불 빨래 돌리다가 한창 컴터 좀 만지다 남은 시간 보려고 베란다로 나가는 순간..
갑자기 발가락쪽에 엄청 통증이 느껴지더군요;; 저도 모르게 발로 베란다 샷시문을 걷어찬겁니다;;
다행히 오늘도 진료보는 정형외과가 근처에 있어 엑스레이 찍었는데 잘 보이진 않지만 금이 많이 갔더군요;;
새끼발가락은 완전히 부러졌다고... 반 기브스 했습니다. 다행히 뼈들이 어긋나지 않았다고 하대요.
의사 말로는 다시 온전히 붙으려면 6주 걸린다고 하더이다;; 가만히 있으면 통증이 덜한데 움직일때 시큰거려서 죽것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