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패스찾기
대구는 뭐 원래 그러려니 했는데... 이건 뭐..ㅎㅎ
앙드레침묵 | 추천 (-4) | 조회 (536)

2026-06-03 19:07:09

 

 

 

 

 

김진태 강원도지사 때문에 50조원의 세금을 날려 먹은.. 이 시발 강원도는... 

 

이번에도 김진태를 밀어 줍니다????

 

도대체... 학습 능력이라고는 쥐며느리 대가리만큼도 못한걸까요. 

 

김진태를 또 밀어줘서... 경합을 만든다?.. ㅋㅋㅋ

 

에라이... 강원도 빙다리들....

 

우상호 떨어지면.. 70조원짜리 데이터센터 건립 계획은 그냥 호남에게 넘겨주길... 호남은 전기가 남아돈다던데..

 

 

 

파일이나 이미지를 드래그 혹은 클릭 (복수선택 가능).
15M 이내의 영상 파일을 업로드 하면 재생 가능합니다.
* 업로드 된 파일은 드래그하여 위치변경 가능 *
* 클릭한 순서대로 에디터에 삽입 *

현재점수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