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님이 쓰신글
김진태 강원도지사 때문에 50조원의 세금을 날려 먹은.. 이 시발 강원도는...
이번에도 김진태를 밀어 줍니다????
도대체... 학습 능력이라고는 쥐며느리 대가리만큼도 못한걸까요.
김진태를 또 밀어줘서... 경합을 만든다?.. ㅋㅋㅋ
에라이... 강원도 빙다리들....
우상호 떨어지면.. 70조원짜리 데이터센터 건립 계획은 그냥 호남에게 넘겨주길... 호남은 전기가 남아돈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