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님이 쓰신글
메소드연기를 봤습니다..
잘나가는 배우인것 같은 주인공이 이미지 변신을 위해 여러 역할을 고사하다가 우연히 재기를 위한 배역을 받아 촬영에 임하며 벌어지는 영화입니다..
매우 많이 웃길줄 알고 봤는데..웃기기도 하는데..은근히 슬프더군요..
그냥 보통 사람이 좀 더 나은 나를 찾기 위해 노력했지만 여러가지 환경이 잘 안되는..
어머니 때문에도..
한번쯤 보시길 권해드립니다..